태국 마사지업소 이용시 성추행 피해 주의 안내 상세보기 안전여행정보주태국 대한민국 대사관


최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 영상에서 혜리는 영화 '열대야' 촬영차 머무르고 있는 방콕의 일상을 드러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게시하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ㄱ씨와 ㄴ씨는 친형제로, 대전에 있는 마사지업소를 운영하면서 자신들이 입국시킨 태국인 마사지사를 고용하기도 했다. 특히 불법 입국해 태국 마사지업소에 취업한 여성 마사지사들은 성매매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화로운 배경음악이 분위기를 잡는데 반해 태국의 장식은 실내장식이 멋있게 표현된다. 가게 전체가 잘 데워져 근육이 이완되도록 하고 보다 효과적인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한 가지 놀라운 사실은 직원들 중 아무도 태국인이 아니라 사실 모든 일본인이라는 것이다. 하지만 역시 겉은 보고 속을 판단하면 말자는 말이 이곳에서도 적합하다. 모든 직원들은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 왔으며, 일부는 태국에서 유학을 마친 후 마사지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한다.


다만, 타이 마사지는 받는 사람도 에너지가 상당히 소모되는 느낌이라 매주 받는 건 무리인 듯해서... 모든 상품은 통관 과정을 거치며 물품에 따라 관부가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관부가세 포함/불포함 여부는 각 상품 및 셀러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상세설명을 확인해주세요. 각 상품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셀러에게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주말 마사지를 할 경우 종종 성의가 없는 마사지사를 만나기도 합니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 호텔(Anantara Siam Bangkok Hotel)에 있는 아난타라 스파는 전통 아유르베다 요법에 태국 고유의 요법을 결합하여 신체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서비스를 중점으로 한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스카이라인을 타고 찾아가기 가장 좋은 위치에 있는 지점은 수쿰빗 24 프롬퐁 지점으로, BTS 프롬퐁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방콕에서 정통 타이 마사지를 경험하지 않고 태국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름다운 사원을 감상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탐닉하는 일에 못지않게 마사지는 태국 여행의 중요한 하이라이트다. 수쿰빗에서 쇼핑을 하든, 럭셔리 리조트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든, 항상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스파나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다. 그래도 태국에서 소위 가성비 높은 서비스를 자주 받고 싶다고 하신다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좋은 마사지를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는 '인사'라고 생각합니다.


1일 4인이상의 고객을 받으면 여성이 아무리 강철체력을 자랑한다해도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마사지를 하기는 무리입니다. 히라 타이 마사지 앤 아로마테라피는 가격은 저렴하지만 방콕 거리의 번잡함으로부터 고급 스파같은 분위기로 순간 이동할 수 있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로 들어서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선한 예술, 아로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진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방콕의 최신 쇼핑 명소인 아이엠네쇼핑몰은 각종 명품 브랜드부터 태국의 전통 공예품까지 다양한 쇼핑 체험을 제공합니다. 대형 몰 내부에는 각종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담고 있는 곳으로, 지역의 예술, 음식, 상점, 라이브 공연등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물론 건장하고 아직 몸이 나에게 보내는 신호에 익숙하지 않으신 이십대 삼십대 분들은 아직 마사지의 소중함을 잘 모르시겠지만 말이에요. 태국 마사지는 혈관을 따라 특정 부위를 눌러주는 지압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요가 같은 스트레칭 동작으로 관절을 이완시켜줍니다. 다리를 밟고 당기고 고문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런 동작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바로 타이 마사지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유유닷컴 도메인 click here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learn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